유학앤교육UK
  ID: PW: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어학연수 후 워킹홀리데이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

유학앤교육UK

작성일 :

2015-07-13

조회 :

662

 

안녕하세요?유학앤교육입니다. 

영국은 워킹홀리데이 후발주자이지만 유럽권에 속한 나라로 많은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나라중에 한 곳입니다. 
또한, 영국워킹홀리데이는 랜덤형식으로 뽑히기 때문에 될 수도 있고 안 될수도 있습니다. 
워킹홀리데이 지원을 하기위해서는 일정 영어 점수가 필요하지만 요구하는 영어 점수는 낮기 때문에 이 점수만으로 영국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일자리를 찾기위해서는 당연히 기본적인 영어를 해야하며 영어는 잘하면 잘할수록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워킹홀리데이 시작전에 어학연수를 먼저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워킹홀리데이까지 생각을 하면서 어학연수를 하신다면 런던 또는 런던과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어학연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자리를 찾기위해서는 소도시보다 당연히 대도시가 좋으며 일자리가 많이 있기 때문에 면접도 보고 일자리를 찾기위해서는 런던근교에서 어학연수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표적으로 브라이튼, 본머스, 옥스퍼드, 캠브리지 등이 있습니다. 
브라이튼과 본머스는 대표적이 휴양도시이며 관광객들이 가장 맞이 찾는 도시입니다. 옥스퍼드와 캠브리지는 학문의 도시로 어학연수 학생이 많이 찾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옥스퍼드를 가장 추천드릴 수 있으며 그 다음은 브라이튼 또는 본머스입니다. 
유학앤교육으로 추가 문의를 주시면 계획에 맞게 구체적인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